(여행레저신문)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2025년 1월 4일부터 3월 30일까지 크리스털 빛 기둥이 반짝이는 ‘로비 라운지 & 바’에서 파인 다이닝 코스로 완성한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Strawberry Gourmet Boutique)’를 진행한다.
매년 제철 딸기를 새롭고 차별화된 파인 다이닝 코스로 재해석하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2025년 새해를 맞아 ‘블루밍 가스트로노미(Blooming Gastronomy)’ 테마로 고객들을 환영할 예정이다. 제철을 맞은 신선하고 달콤한 생딸기와 딸기 스프리처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트러플, 캐비아, 성게알, 단새우, 한우 등 향과 풍미가 풍성하게 퍼지는 최고급 식재료들로 구성한 코스 메뉴를 즐기고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디저트 선물로 대미를 장식한다.
먼저, 성게알을 가득 품고 캐비아를 올린 ‘수제 참깨두부’, 겨울 바다의 영양을 가득 담은 ‘백합 차우더 수프’, 한국 전통 들기름 막국수를 이탈리아식으로 재해석해 단새우를 가미한 ‘들기름 단새우 카펠리니’, 최상급 한우 안심으로 구워낸 ‘트러플 한우 안심 리소토’, 우아한 날갯짓이 눈에 보이는 듯한 ‘나비 밀푀유와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 디저트 3종을 모은 ‘프티 푸르’까지 호텔 셰프의 섬세한 터치로 완성된 메뉴가 제공된다. 생딸기에 초콜릿을 입힌 딸기 퐁듀 초콜릿과 마카롱, 생화까지 장식한 ‘딸기 부케’는 식사 후에도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의 추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포장하여 선물로 증정된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3만원이다. ‘네이버 예약’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특히, 20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1월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딸기 디저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스트로베리 로열 하이티’도 만나볼 수 있다. 딸기 프레지에, 딸기 바질 크레페, 딸기 에클레어, 딸기 파블로바 등 신선한 생딸기로 만든 다채로운 디저트 5종과 페스트라미 트리플 버거, 캐비어 샌드위치, 훈제연어 타르트, 대게살 아스파라거스 샌드위치 등 세이보리 5종까지 총 10가지의 티푸드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2만원으로 ‘네이버 예약’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