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새해를 맞아 도심 속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특별 프로모션, ‘스위트 베네핏(Suite Benefit)’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탁 트인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에서 편안한 투숙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위트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자유로운 고독의 가치를 담은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의 시그니처 제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구성은 솔리튜드의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와 대표 바디케어 제품인 ‘버번 나잇 바디로션’ 및 ‘버번 나잇 핸드크림’으로, 세련된 향과 함께 휴식의 품격을 더한다.
또한,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Pulio)’의 목·어깨 마사지기와 종아리 마사지기를 객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요청하면 무료로 대여 가능하며,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
스위트룸 투숙 고객은 호텔 내 그랜드 클럽 라운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클럽,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풀어줄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웰컴 스낵과 와인이 준비되어 있어 한층 더 완벽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반짝이는 아이스링크를 배경으로 한 로맨틱한 겨울 풍경은 휴가나 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스위트룸에서의 편안한 투숙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스위트 베네핏’ 프로모션은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및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02-797-1234)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