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출시!

-. 봄 나들이 위한 제주 피크닉 도시락 제공, 피크닉 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카메라 선착순 대여 -. 연박 혜택으로 2박 시에는 딸기 음료 2잔, 3박 시에는 바다 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제공 -. 리조트 투숙 시에는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과 웰컴티 세트 추가 제공

(여행레저신문)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샛노란 유채꽃이 이른 봄을 알리는 제주에서 계절의 아름다움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Spring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인근이나 자연 속으로 나들이 떠날 때 휴대하기 좋은 ‘제주 피크닉 도시락’을 제공하고, 피크닉 바구니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착순 대여해준다. 도시락은 흑돼지 슬라이더 샌드위치, 보코치니 샐러드, 제주 녹차 케이크, 오렌지 착즙 주스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폴라로이드 카메라에는 필름 20장이 포함돼 특별한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포함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딸기 음료 2잔,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으로 호텔이 22만원, 리조트가 28만 5천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