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레저신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최대 77%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최근 품질과 가격의 균형을 고려해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밸런슈머(Balance+Consumer)’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지난해 두 차례에 걸친 특별 방송으로 큰 호응을 얻은 프리즘과 손잡고 할인율과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6만 3천 원의 리조트 머니를 기본으로 미식 및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굿모닝 패키지는 1박 선택 시 상품 타입에 따라 샌드위치, 샐러드 등이 담긴 ‘라이트 모닝 세트’ 또는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을 선사한다. 2박 선택 시에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3인에 ‘씨메르’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의 셰프 특선 치킨, 조안 테디베어 인형과 쿠키 세트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라운지 패키지는 오션 테라스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기프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 2인 또는 3인 혜택이 각각 포함됐다.
특전으로 전 구매 고객 대상 성인 1인 무료 추가와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은 물론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데일리스 요트’ 등 해운대 관광지 할인권을 모두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7월 17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해 봄나들이는 물론 여름휴가를 계획하기에도 좋다.
올해는 특별히 방송 당일(15일) 라이브 시작에 앞서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런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 5천 원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시 각종 선물을 증정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은 1만 5천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댓글 이벤트,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