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여행협회 2019-2020 우수여행상품 연속선정

     동남아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핵인싸 성지로 고고~

사진;수트라하버-전경_메인 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여행 레저]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내국인 국외여행부분)에 ㈜모두투어의 ‘골드카드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3박 5일’ 상품이 선정되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2016-2017년에 이어 또다시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면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리조트로서 믿고 가는 추천휴양지로서 검증되었다.

한국여행업협회 우수여행상품 인증은 여행상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고 여행소비자들에게 상품 선택의 지표가 될 수 있는 편의성 및 여행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공신력 있는 제도다.

수트라하버 한국사무소 허윤주 부사장은 특히,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요트장 앞의 날씨와 시간에 따라 변하는 황홀한 선셋 전경은 오직 그 순간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으로 요즘 핵인싸들의 포토성지로 전세계 트렌디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고, BTS 화보 촬영지로도 전세계 케이팝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명소로서 소개되고 있다 전했다.

사바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로 총 956개의 고급스러운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미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15개의 레스토랑, 코타키나발루 유일의 야간경기까지 가능한 그레이엄 마쉬 디자인의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스포츠와 레크레이션 및 해양 액티비티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 명성의 만다라 스파 등 남녀노소 누구라도 만족할 휴양여행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통합리조트 단지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올인클루시브 컨셉의 골드카드는 리조트에서고급스런 조식, 중식, 석식을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국립해양공원 ‘마누칸섬’ 반나절 투어, 볼링, 배드민턴, 테니스, 피트니스센터, 영화관과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장비대여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볼링장은 무료 볼링 슈즈 렌탈, 소프트 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어 늦은 밤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세계적인 스파브랜드 만다라, 차바나 스파에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골드카드 이용고객들은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추가요금 없이 제공되어 마지막 날에도 편안한 리조트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2019 아시아 태평양 투어리즘&트래블 어워드'(APTTF)에서 무려 4개 부문에 걸쳐 수상한바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우수여행상품 선정과 더불어 그야말로 핫한 한해를 보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인천에서 약 5시간의 짧은 비행시간과 매일 6편의 직항운항 및 무안, 부산, 대구 등 지방 출발 편이 갖추어져 있어 언제라도 떠날 수 있는 자유로운 항공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