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구글플라이트 파트너십 체결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엣젯-항공기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지난 23일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를 기념해 모든 노선의 항공권 150만장에 대해 오는 2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공식 어플 뿐 아니라 구글플라이트(Google Flight)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비엣젯항공은 ‘고객 친화적인 항공사’를 목표로최신 기술 플랫폼 도입을 통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객들의 수요를 충족시켜왔다이번 구글플라이트와의 협업으로 비엣젯항공은 베트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베트남 여행 홍보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또한여행객들은 더욱 간단한 절차로 비엣젯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오는 25일까지 비엣젯항공의 골든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에 구매 가능하며 비엣젯항공이 운항 중인 9개의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전 노선 항공권에 해당된다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국내선은 9 5일부터 12 31국제선은 9 5일부터 내년 1 25일까지이다.

한편비엣젯항공은 ‘안전행복가성비 및 정시성’을 핵심 가치로편안한 좌석과 맛있는 기내식친절한 크루 등을 통해 모든 이용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비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김인철 여행 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