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3년 설 맞아 호캉스 패키지 및 설 선물 세트 출시

l 워커힐, 설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세대를 뛰어 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액티비티로 구성된 패키지 선보여 l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2023년 설 선물 세트 제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새해의 첫 연휴, 설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호캉스는 물론 특별한 야외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인 워커힐의 설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한 ‘토끼 토끼 설날’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는 ‘홀리데이 겟어웨이(HOLIDAY GETAWAY)’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진행되는 워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워커힐이 마련한 설 패키지는 1월 20일부터 1월 24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349,000원부터(‘토끼 토끼 설날’) 및 339,000원부터(‘홀리데이 겟어웨이’)다.

또한 워커힐은 설 연휴 동안 포레스트 파크에서 특별한 워키(WALKE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가 기획하고 고객들과 함께 하는 체험 이벤트로, 설을 맞아 호텔을 방문한 가족이 함께 윷놀이, 굴렁쇠 굴리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올 한 해 일상에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잃지 않기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포춘 쿠키와 부드러운 감촉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인 ‘마봉이 인형’을 선물로 전달한다.

한편 워커힐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선물 세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기프트 셀렉션 2023’도 선보인다. 워커힐 최고의 셰프들의 손길이 담긴 ‘워커힐 초이스’, 특등급 명품 육류만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비프’, MD들이 엄선한 ‘워커힐 고메’,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구디즈(Lifestyle Goodies)’ 등 의식주를 폭넓게 아우르는 6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받는 사람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워커힐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가정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셰프메이드 홈푸드(Chef-made Home Food)’, 워커힐 구스다운과 욕실 용품,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세트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 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 등 워커힐 고유의 호텔 경험을 집으로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마련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새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께 세대를 이어온 전통 놀이를 중심으로 야외 활동을 구성하고, 이를 편안하게 즐기기 위한 설 패키지를 마련했다” 라며 “워커힐의 설 패키지로 행복한 새해를 위한 첫걸음을 내딛고, 워커힐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의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워커힐의 설 패키지와 선물 세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유선 또는 워커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