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차쓰고 호캉스? 호텔살기? 취향 따라 선택하는 호캉스! 글래드 호텔, 숏캉스 & 롱캉스 상품 선보여

n오전 반차 활용하여 호캉스 즐길 수 있는 ‘반차캉스 패키지’와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청하며 12시간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 출시 n오래 머무는 ‘롱스테이’ 여행을 위해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머물수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울 블루스&제주 블루스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일상 속 짧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숏캉스’ 상품과 오랜 시간 머물며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롱캉스’ 상품을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최근 다양해진 고객 수요와 취향,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켜주는 N극화 ‘맞춤형’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반나절 호캉스, 숏캉스, 호텔살기 등 다양한 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먼저,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숏캉스’ 상품으로 오전 반차를 활용하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차캉스 패키지’와 객실 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시청하며, 12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반나절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글래드 마포는 OTT 서비스 제외). 반차캉스 패키지는 오전 11시 체크인, 오후 3시 체크아웃으로 일요일은 투숙이 불가하다. 반나절 호캉스 패키지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오전 11시부터 24시까지 해당 시간 내 12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금액은 반차캉스 5만원(세금 별도), 반나절 호캉스는 9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와 함께, 오래 머무는 여행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머물수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장박 투숙 상품도 선보인다.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서울 블루스 패키지’는 도심 속 일주일 이상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투숙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랜덤 기프트’ 혜택을 1회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제주 블루스 패키지’는 투숙 기간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5박~10박 투숙 시 세탁 서비스 2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11박~15박 투숙 시에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1회를 추가 제공한다. 16박 이상 투숙하는 경우는 세탁 서비스 1회,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 제주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선착순으로 1일 2객실 전자레인지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9만 5,000원(박당, 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반차 호캉스, 반나절 호캉스, 스테이케이션, 호텔살기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호캉스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라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취향에 맞춘 다양한 호캉스 상품으로 새로운 휴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