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밸런타인,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I CHOCO U(아이 초코 유) 패키지’를 2023년 2월 10일(금)부터 3월 14일(화)까지 선보인다.
아이 초코 유 패키지는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롯데제과의 ‘미니 가나 마일드(175g)’ 1세트,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ml)’ 1병과 원형 마그넷 오프너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는 사과와 오렌지의 상큼한 맛에 포도와 라임이 더해져 다채로운 과일 향이 풍부한 상그리아다. 특히 한입 크기의 부드럽고 진한 디저트 초콜릿 ‘미니 가나 마일드’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10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1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과 달콤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를 완성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 초코 유(I CHOCO U)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롯데제과의 ‘미니 가나 마일드(175g)’ 1세트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750g)’ 1병&원형 오프너 1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