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차별화된 미식과 품격 있는 다이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갑진년(甲辰年)의 첫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 명절 상품권’을 1월 12일부터 2월 1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설 명절 상품권’은 호텔의 모든 식음료 업장에서 총 10가지의 상품권을 최대 22%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레스토랑 및 바 상품권으로는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3코스 런치와 5코스 디너 2종,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4코스 디너, 리빙룸 바의 와인 세트와 위스키 세트를 마련했다. 리빙룸 4코스 디너는 메인 업그레이드 옵션을 포함하며, 리빙룸 바의 모든 세트는 스낵 1종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라운지 상품권은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포함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메인 요리로 스테이크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이브닝 디너 세트, 시즌 빙수로 구성했으며, 파티세리는 홀 케이크 상품권을 준비했다.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추고 있어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설 명절 상품권’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문의 및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6만 원부터 32만 원까지이며(세금 포함), 다이닝룸, 리빙룸, 라운지 상품권은 모두 2인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