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르 바(Le Bar)’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고급 주류를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해를 맞이하며 르 바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위스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계 유일의 수제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부드러운 꿀맛과 은은한 바닐라 향이 특징인 ‘발베니 더블우드 12년산’ 1병과 ‘치즈 과일 플래터’가 함께 제공되어 만족스러운 가격대로 프리미엄급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버번을 담았던 오크 통과 셰리 오크 통에서 숙성시킨 원액 각각의 특징이 살아있는 조화로움을 느껴보자. 오는 3월까지 판매 예정이며,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퇴근길 가볍게 위스키 한 잔을 즐기고 싶은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는 ‘위스키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렌드로낙 12년산, 조니워커 플래티넘, 헤이그 클럽, 화요 엑스트라 프리미엄 중 한 잔을 마시면, 샤봇 XO, 글렌드로낙 12년산, 잭 다니엘 블랙, 잭 다니엘 허니, 조니워커 레드, 크라운 로얄 중 한 잔을 추가 증정한다.
달콤하고 크리미한 바닐라향과 진저, 과일의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글렌드로낙과 섬세한 스모키향과 조니워커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니워커 플래티넘, 다양한 곡물로 만들어 순하고 부드러운 헤이그 클럽, 국내산 쌀을 오크통에서 숙성시켜 뒤끝이 깔끔한 화요 엑스트라 프리미엄까지 프리미엄 위스키를 가볍게 즐겨보자.
이외에도, 르바에는 50여종의 위스키와 전문 소믈리에가 선정한 90여종의 와인, 그리고 20여종의 칵테일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아늑한 바에서 소중한 이들과 한 잔 술을 기울여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