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는 2월 한 달 동안 치즈 플레이트와 로제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라 비 앙 로즈(LA VIE EN RO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밸런타인데이, 그리고 그런 로맨틱한 자리에는 장미가 빠질 수 없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파크카페가 이번에 선보이는 라 비 앙 로즈 프로모션에는 붉은 장밋빛을 닮은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이딜리쿰 까바 브뤼 로제(Dominio de La Vega, Idilicum Brut Rose)’ 한 병과 과일, 견과류, 치즈 등을 담은 플래터가 제공된다.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이딜리쿰 까바 브뤼 로제 와인은 그르나슈(Grenache) 품종으로 만들어진 와인으로 낮은 당도와 중간 정도의 산도와 바디를 가졌다. 특히 떫은맛을 최소화하여 와인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핑크 컬러가 눈을 먼저 즐겁게 하고, 그 맛이 입을 기분 좋게 해준다.
라 비 앙 로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1세트(와인 1병 + 플래터) 당 4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하여 밸런타인 데이 당일 연인과 함께할 수 없다면, 2월 한 달 동안 매일 저녁 진행되는 라 비 앙 로즈 프로모션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