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바, ‘러브 무비 칵테일’ 선보여

- 사랑 영화를 테마로 한 3가지 칵테일 –

전면 유리창 너머 반짝이는 광안대교 야경이 펼쳐지는 리빙룸 바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 영화를 테마로 한 ‘러브 무비 칵테일’ 3종을 2월 6일부터 3월 14일까지 선보인다.

영화의 명장면인 스케치북 프러포즈 장면에서 영감을 받은 ‘러브 액츄얼리’는 질감이 좋은 그레이구스 보드카, 오렌지 향의 아페롤, 붉은빛의 체리 브랜디, 레몬 주스, 록사르도 체리가 완벽한 밸러스를 자랑하는 상큼 달콤한 맛의 칵테일이다. 귀여운 커플 피규어와 장미를 감싼 플래시 페이퍼로 진행하는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나무 장식과 슈가 파우더로 눈 덮인 영화 속 배경을 표현한 ‘러브레터’는 깊은 풍미의 진 베이스에 달콤한 디 사로노와 블랙 라즈베리 맛의 샴보드를 더하고 그레나딘 시럽으로 하트 꽃을 피워내 사랑이 가득 넘치는 칵테일이다. 주문 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칵테일 잔과 함께 제공된 봉투에 담아 간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시간을 나타내는 유니크한 코스터에 서비스되는 ‘어바웃 타임’은 리치향의 콰이페와 메론향의 미도리가 섞인 바카디 럼 안에서 발포 비타민이 톡톡 터지는 프루티 한 칵테일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짙어지는 색과 맛을 즐길 수 있어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영화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칵테일 한 잔을 마시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러브 무비 칵테일’은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 바에서 매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2시(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잔 2만3천 원부터이다(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