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봄 내음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스프링’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봄나물 5종을 시작으로, 진한 백합향과 향긋한 냉이가 들어간 백합죽, 봄철 대표 보양식 도다리 쑥국, 미나리와 함께 즐기는 쫄깃한 항정살 강정, 돌나물을 넣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파스타, 호텔 홈메이드 쑥 버무리 등 다채로운 봄 제철 나물로 만든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통삼겹 구이, 채끝 등심, LA 갈비 등 즉석에서 구어내는 그릴 메뉴와 미나리의 향을 머금은 전복과 홍가리비 찜, 제철 사시미와 스시, 해삼 초회, 간재미 무침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가 준비되며,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하는 디저트로는 쑥과 인절미를 넣어 고소한 마들렌과 유자와 달래를 넣어 새콤달콤한 베린느 등의 봄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봄날 춘곤증을 날려줄 이색적인 김치 메뉴로 민들레 김치와 바질 김치 2가지를 번갈아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익스체인지의 디너 뷔페는 매주 금요일~일요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1인당 10만 5천원(세금 포함)부터다.
또한, 노보텔 동대문은 따스한 봄 바람과 함께 봄철 편안한 숙면을 책임 질 ‘꿀잠 자는 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노보텔 동대문 객실 1박 ▲꿀잠 세트 1개(베스 솔트, 잭스 허니 꿀)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착순 체크인 고객에 한해 숙면에 도움이 되는 허니 슬립티도 추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며, 가격은 19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특히, 3월 15일부터는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야외 수영장 온수풀이 개장 되어, 야외에서 즐기는 따뜻한 온수풀과 함께 편안한 숙면을 즐기기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