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봄맞이 ‘컬러 테라피’로 호캉스 제안 external_image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콜라보레이션, 시즌별 대표 컬러&아이템 선정한 패키지 - 가벼워지는 옷차림과 산뜻한 스타일링에 도울 ‘로얄 핑크와 피스타치오 클러치’ 단독 상품 출시 - 봄 화사함과 정서적 안정감 담은 파스텔톤 ‘로얄 핑크 & 피스타치오’ 통한 ‘컬러테라피’ 경험 선사

신세계조선호텔서울-웨스틴조선호텔-컬러풀-저니-패키지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컬러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출시한다. 피브레노는‘컬러 포 라이프(Color for Life)’라는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과 함께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로 대표 컬러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정, 특별 제작한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봄 시즌에는 봄날의 화사함과 정서적 안정감을 담은 파스텔톤의 로얄핑크, 피스타치오 색상의 ‘컬러풀 저니 스프링 클러치’를 단독 상품으로 구성했다. ‘컬러풀 저니’ 봄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3월 13일(금)부터 6월 21일(일)까지며 3월과 4월은 주중과 주말 모두, 5월과 6월은 주말(금, 토, 일)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컬러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풀 저니’ 패키지 투숙 기간은 3월 13일(금)부터 6월 21일(일) 까지며, 3월과 4월은 주중 및 주말, 5월과 6월은 주말 (금, 토, 일)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컬러풀 저니’ 패키지는 호텔에서의 다양하고 컬러풀한 기억들을 일상에서 이어갈 수 있도록 컬러 테라피(색채 요법 효과)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봄, 여름,가을, 겨울 시즌별로 컬러 선정하고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해 특별 제작한 상품을 함께 담은 패키지를 출시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봄에는 봄의 화사함과 정서적 안정감을 담은 파스텔톤의 로얄 핑크,피스타치오 컬러를 선정했으며 아이템 또한 봄철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산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미니멀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과 휴대성이 높은 클러치를 특별제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차분함을 담아냈다. 주니어 스위트 타입 객실 고객에게는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미니 태슬을 추가로 제공한다.

‘컬러풀 저니’ 패키지를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컬러풀 저니 스프링 클러치 가 제공되며, 도심 속 오아시스 ‘시티 애슬래틱 클럽’ 입장이 기본으로 제공돼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수영장의 높은 유리 천장은 대형 배를 연상시켜, 마치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타입 별로 비즈니스 디럭스·이그제큐티브 디럭스·주니어 스위트으로 나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와 주니어 스위트 이용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함께 20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스낵,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3월과 4월 객실 타입별 가격은 디럭스 22만원, 이그제큐티브 30만원과 스위트39만원부터, 매주 토요일은 1만원 추가되며 5월과 6월 가격은 디럭스 23만원, 이그제큐티브 31만원과 스위트40만원부터, 매주 토요일은 1만원 추가된다. 봄 패키지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3월 16일(월)까지 유선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3월, 4월 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