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구태성,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정경호 후배로 등장해 쭈굴미 폭발

슬기로운의사생활_캡처사진

배우 구태성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준완(정경호 분)의 후배로 등장해 쭈굴미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병원 생활에서는 준완(정경호 분)이 해열제 처방을 잘못한 전문의 후배(구태성 분)을 비롯한 후배 의사를 따로 불러내 나무라며 “의사 하기 싫으면 빨리 이야기해. 나 시간 낭비시키지 말고”라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였고 이에 구태성은 뒷짐을 지고 정경호의 눈을 쳐다보지못하며 당황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후 준완은 다시 환자에게 진료볼때는 상냥한 태도를 유지하였으나 또 벌어진 전문의 후배들에 실수에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구태성을 비롯한 후배 의사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준완에 서로 눈치를 살피며 쭈굴미를 보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집필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tvN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시청률 6.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기분좋은 출발을 알렸다.

한편 배우 구태성은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로 데뷔해 MBC ‘가화만사성’ , KBS’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의 드라마와 영화’더킹’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왔고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준완(정경호 분)의 전문의 후배로 캐스팅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