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한이재 ‘코로나 OUT’ 특별 생방송 도전!22일부터 23일까지 만 24시간, 유튜브서 ‘기부’ 생방송!

-한이재.공소원 소속사, “코로나19 퇴치 염원차 기부 방송 기획해”-김양 공소원 요요미 장하온 최윤하 정호 등 트로트 가수 총출동!

트로트 가수 한이재와 공소원이 특별 MC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퇴치를 염원하는 코로나 OUT’ 특별 생방송을 선보인다.

한이재는 21(오후 2시부터 22(오후 2시까지 무려 24시간 동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이재의 소속사 새로움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이재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대구경북 의료진 및 도움이 필요한 곳에 현금 및 물품 기부를 할 계획이다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시고취지에 공감해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한이재의 특별 생방송을 위해 가요계 선후배들도 힘을 보탠다한이재의 소속사 선배 가수인 공소원을 비롯해 서정아요요미미기곽진목홍시한가빈최아인서아노아김양송민준장하온장서영최윤하정호춘향이박군 등이 생방송 출연을 약속한 것트로트계의 톱 가수들이 선행을 위해 뭉친 자리이니 만큼활기차고 의미 있는 방송이 될 전망이다.

한이재의 소속사 측은 만 24시간 생방송이 쉽지 않은 도전이라 긴장되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해 알찬 시간을 만들어 보겠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이재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직장부로 출전해, ‘당신이 좋아를 남녀 음역대로 동시에 소화해 아수라 트롯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바 있다현재 유튜브 채널 한이재 트로트를 운영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