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코디스, 테메노스 기반 변환 작업에서 국제 은행과 파트너십 체결

이번 체결로 신코디스의 테메노스 전문성과 LTI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능력 부각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라슨 앤 투브로 인포테크(Larsen & Toubro Infotech, 이하 ‘LTI’)의 자회사이자 선도적인 테메노스(Temenos) 은행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인 신코디스(Syncordis S.A.)가 자산 플랫폼 변환 빛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인 스탠차드차타드은행(Standard Chartered Bank)에 의해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Temenos T24 Transact) 참여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테메노스 고객의 글로벌 집중투자 원스톱 파트너로서 신코디스의 높은 평판이 한층 탄탄해질 전망이다.

이번 참여의 일부로 신코디스는 테메노스 T24 트랜잭트를 재구현하여 스탠다드차타드의 테메노스 웰스스위트(WealthSuite), 인사이트(Insight) 및 데이터소스(DataSource)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여러 시스템과 통합한다. 이번 구현은 신코디스의 규제된 SaaS 솔루션 및 LTI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 서비스로 가속될 전망이다. 기능적으로 풍부하고 규제된 SaaS 솔루션의 장점으로는 자동화된 기능적 프로세스, 맞춤화되고 인체 공학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및 대시보드, 막대한 프로퍼티 세트를 갖춘 사전 정의된 표준 제품, 간소화된 라이프 사이클 이벤트 등이 있다.

기욤 데스용케레스(Guillaume Desjonqueres) 신코디스 CEO는 “우리의 테메노스 전문성과 SaaS 솔루션 같은 프로젝트 가속 기술은 우리를 이 획기적 참여에 딱 맞는 파트너로 만들어 준다.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테메노스 웰스스위트에서 최대 규모의 참여이며 우리는 LTI로부터 검증된 이력과 서비스를 가지고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규제된 자체 SaaS 솔루션을 활용하는 테메노스 구현 방법론(Temenos’ Implementation Methodology)과 범위를 포함하는 프로세스 주도 ‘채택’ 모델을 활용하는 신코디스는 이 프로젝트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적합한 요건을 갖췄다. 성공적인 재구현은 맞춤화를 줄이고 표준 의존성을 높여서 스탠다드차다드의 웰스스위트 플랫폼을 관리 및 업그레이드하고 쉽게 만드는 데 달렸다.

출처: Syncordis 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