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아시아나항공 잊고 있던 항공 마일리지로 ‘호캉스’ 하세요

◇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다양한 객실과 혜택 즐기기 ◇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등 경품 이벤트 참여 가능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와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로 1년 동안 여행을 가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손잡았다.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코로나19 이후 사용하기 어려웠던 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사들은 유효기간 연장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서울신라호텔과의 이번 협업 또한 고객들에게 마일리지 사용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항공 마일리지를 알차게 활용할 수 있어 상품 출시 초반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아시아나항공 제휴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이 마일리지 적립금액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3개의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가장 기본 구성인 패키지 1’은 디럭스 객실과 식음 3만원 이용 혜택그리고 신라베어’ 키링 1개로 구성되며주중 기준 38000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2’는 주중 기준 46700마일리지가 공제되며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와 더 파크뷰’ 조식 뷔페(2)가 포함돼 있어 보다 넉넉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주중 57000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 3’은 총 4번의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신라베어’ 키링과 신라 에코백이 각 1개씩 증정돼 신라호텔에서의 투숙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한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에서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그리고 2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과 아시아나항공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되며체크인 일정 3일 전까지 서울신라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한 유선 예약만 가능하다투숙객 본인의 마일리지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가족합산 또는 양도는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