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 선보여

- 연분홍빛으로 물들은 벚꽃을 주제로 한 감성적인 케이크 및 칵테일 마련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와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리빙룸 바는 만개한 벚꽃을 이색적으로 표현한 케이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을 3월 25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파티세리는 일상 속에서 봄의 정취를 느끼고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연분홍빛 벚꽃이 가득히 어우러진 모습을 달콤한 케이크로 연출해 선보인다.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을 넣어 만든 부드러운 무스에 신선한 생크림을 더하고 벚꽃 생화가 그대로 들어간 젤리로 장식해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벚꽃 무스 케이크’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촉촉한 시폰 케이크 시트에 진한 풍미의 마스카포네 크림과 벚꽃을 우려낸 찻물에 생크림을 섞어 그윽한 벚꽃 향을 느낄 수 있는 ‘벚꽃 크림 케이크’를 제공한다. 특히 새콤달콤한 생딸기 콤포트를 넣은 연분홍색 하트 모양의 ‘벚꽃 초콜릿 하모니 케이크’와 ‘벚꽃 무스 케이크’는 조각으로도 판매한다. 파티세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야경을 자랑하는 리빙룸 바는 벚꽃을 형상화한 두 가지의 칵테일로 봄의 낭만을 선사한다. 벚꽃에 추억이 있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풍부한 벚꽃 향의 ‘하나 키자쿠라 준마이긴죠’에 분홍빛 생화를 장식해 벚꽃길을 연상케 하는 ‘플로럴 로드’ 칵테일과 벚꽃이 화사하게 만개하는 모습을 표현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블루밍 체리 블로섬’ 칵테일을 선보인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만 8원부터이다(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