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하는 해피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 출시

- 온 가족의 봄맞이 키캉스 위한 패키지 선보여… 오는 5월 29일까지 한정 객실 판매 - 키즈존, 사파리파크 등 각종 키즈 부대시설 및 이용 혜택 풍성, 다채로운 패밀리 콘텐츠도 가득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키즈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주요 키즈 시설을 알차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했다객실 1박에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존’ 이용 혜택 등을 담아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조식은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특별 제공한다거리두기를 감안한 것으로아이들을 위한 키즈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이와 함께‘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하며 예술적 감성도 충전해 볼 수 있다투숙객 대상으로 운영되는 ‘상상 키즈(KIDS) 그림책 도서관’ 역시 원하는 만큼 이용 할 수 있다.

한정 객실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오는 5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어린이 2인 기준 47만 원부터다(VAT 별도).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에는 1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레스토랑레저시설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또한 발열 체크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