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돌’ 방탄소년단 지민, 포켓볼 실력도 No.1→당구까지 잘치는 오빠 ‘못하는게 뭐야?’ 정정당당 우승까지

방탄소년단 지민이 멋진 포켓볼 실력까지 뽐내며 “지민은 못 하는 것을 못 한다”는 별명처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전세계 팬들을 놀라게했다.

지난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방탄 티비’(BANGTAN TV)에 멤버와의 포켓볼 대결을 장면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2020 FESTA] BTS (방탄소년단) ‘방탄생파’ 촬영 당시 세트장에 준비된 포켓볼 당구대에서 촬영 외 쉬는시간 즉석으로 대결이 이루어졌다.

지민의 차례에  다른 멤버의 장난으로 놀라 실수하기도 하고 지민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대결 상대가 손으로 공을 포켓에 넣고, 위치를 바꾸는 등 여러 방해 공작이 있었음에도 노련한 스킬과 깔끔한 공처리로 가볍게 승리했다.

특히 정식 당구대가 아닌 미니 포켓볼 당구대였지만 학창시절 명문고 전체수석에 수학과 과학을 잘했다고 잘 알려진 지민은 뛰어난 공간지각력으로 공의 위치를 파악, 힘을 강약조절하는 깔끔한 공처리에서 지민의 뛰어난 실력을 가늠할 수 있다.

또한 경기 도중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과 반칙에도 언제나 웃으며 받아주는 지민의 다정하고 따뜻한 반응과 화법은 평소 지민의 성품을 보여주며 감동과 심쿵을 동시에 선사, 만능돌의 면모까지 유감없이 발휘했다.

<참고자료>
사진출처-공식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