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힐튼 서울, 실란트로 델리 스페셜티 빙수 3종 출시

- 4월 3일부터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에서 선보여 - 정통 팥빙수부터 제철 과일 활용한 빙수 2종까지

서울 도심 속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실란트로 델리에서 오는 4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예년보다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되며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가운데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선보이는 빙수 3종은 팥빙수, 망고 빙수, 샤인머스캣 빙수로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오직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상급 재료로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먼저,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인머스캣으로 빼곡하게 채워진 빙수는 입안 가득 시원함과 상큼함이 퍼져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과 함께 싱그러운 향연을 이룬다. 또한, 달콤한 망고 과육이 듬뿍 담겨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망고 빙수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로 해마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 남산 나들이를 나서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아왔다. 이외에도 천연 벌꿀집이 통째로 올려진 팥빙수는 클래식한 맛을 즐기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좋은 옵션이다.

실란트로 델리는 우선적으로 선보이는 빙수 3종 외에도 새로운 빙수를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끌고 있다.

한편, 밀레니엄 힐튼 서울 실란트로 델리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커피, 차 등 다양한 음료는 물론, 다양한 베이커리 상품과 디저트부터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다양한 와인과 샤퀴테리 플래터 등 다채로운 페어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