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프로모션 진행

– 더 라운지, 코너스톤 식사 이용 여성 고객에게 특별 기프트 증정 – – 여성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하고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 –

파크 하얏트 서울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레스토랑 이용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8일 하루 동안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런치와 디너 식사 메뉴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라 메르의 스킨케어 체험 키트와 함께 초콜릿 봉봉,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을 제공한다.

라 메르의 스킨케어 체험 키트는 크렘 드 라메르 (3.5ml)와 컨센트레이트 (3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의 라 메르 매장 방문 시 추가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식사 후에는 라 메르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초콜렛 봉봉과 함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이 테이블로 서비스 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재료로 만들어진 초콜릿 봉봉은 발효시킨 레몬타임 에센스, 패션 프루츠와 파인애플 가나슈, 마카다미아 크런치의 플레이버로 영롱한 반짝임이 돋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지명 셰프의 섬세한 손끝에서 탄생한 초콜릿 봉봉은 아름답게 빛날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여성의 성공을 상징하는 샴페인으로 유명한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을 제공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별히 3월 3일부터 3월 8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과 라 메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스토리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세계 여성의 날을 함께 기념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여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라 메르의 스킨케어 스타터 세트 (1명), 더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2명),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2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도심 전경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삼성역 사거리의 화려한 전광판을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노을부터 로맨틱한 야경까지 다채로운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여심을 사로잡는 최고의 장소로 꼽힌다. 더 라운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차별화된 독특한 다이닝 경험과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코너스톤과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3월 6일부터 싱그러운 봄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으로 가까이 다가온 봄의 시작을 미리 느껴볼 좋은 기회이다.

<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프로모션>

■ 위치: 코너스톤 (2층), 더 라운지 (24층)

■ 일자: 2023년 3월 8일

■ 시간:

코너스톤

런치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디너 오후 6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 오후 9시)

더 라운지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 오후 8시 30분)

■ 공통 혜택: 코너스톤, 더 라운지 런치 또는 디너 식사 메뉴 이용 여성 고객에게 라 메르 스킨케어 트라이얼 키트, 뵈브 클리코 샴페인 한 잔, 초콜렛 봉봉 1구 제공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여성 고객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