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2024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서 ‘세계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선정

(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2024년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 Ratings) 주관 ‘2024년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2024 Airline Excellence Awards)’에서 ‘세계 최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에어라인레이팅스는 전 세계 항공사의 안전, 서비스 품질 등을 평가하는 플랫폼으로, 에어라인 엑셀런스 어워즈 수상자는 각종 항공 분야 전문가들의 평가 및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에게 최고의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달 정기적으로 ice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은 클래스와 상관없이 기내 전용 헤드셋을 제공받으며, 약 6,500개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각종 영화, 드라마, 그리고 다큐멘터리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기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비행이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약 30년 전 항공업계에서 거의 최초로 비행기 좌석 뒷면에 스크린을 장착하며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도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도입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클래스와 상관없이 모든 승객들이 지루함 없이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업계 기준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장애가 있는 승객들도 불편함 없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콘텐츠에 오디오 설명 및 폐쇄 자막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ice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오펜하이머’, ‘플라워 킬링 문’ 등 각종 어워즈를 휩쓴 작품들은 물론, 어린이 손님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작품, 다큐멘터리 작품 등을 기내에서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밝힌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