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봄 맞이 골프웨어 기획전 진행

핑, 캘러웨이, 팬텀 등 11개 브랜드 2,200여 종 아이템 선봬티셔츠, 점퍼, 캐디백 등 의류부터 용품, 잡화까지 최대 80% 세일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5일까지 봄 맞이 골프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S/S 시즌 라운딩 패션부터 일상생활에서도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의류와 각종 골프 용품, 잡화까지 최대 80%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핑(PING), △캘러웨이, △팬텀, △푸마골프, △헨리코튼골프, △비바하트, △이동수윌링, △레노마골프, △엘르골프 등 11개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참여해 2,200여 종의 제품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활동성이 우수한 티셔츠와 니트 제품은 1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구성했다. 긴팔부터 반팔, 민소매까지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카라티셔츠, 집업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과 집업 점퍼 등 경량 아우터와 팬츠, 스커트 등도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어디에나 손쉽게 코디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컬러부터 봄에 어울리는 핑크, 스카이블루, 네온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까지 마련돼 있다. 각종 골프웨어 브랜드의 간절기 아우터와 하의를 1만원대 제품부터 가격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패션 아이템 외에도 각종 골프용품과 잡화를 만나볼 수 있다. 닥스골프는 캐디백, 보스턴백, 백팩 등 가방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0%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바하트 썬캡과 볼캡은 5천원대, 캘러웨이 모자와 벨트는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뿐만 아니라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S/S 시즌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