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 간절기 시즌 맞이 바람막이·아노락 자켓 등 신상품 출시!

 - 이달부터 수도권 주요 백화점,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진주점까지 20개 매장 추가 오픈- 로고 포인트의 심플한 기본형 바람막이와 캐주얼 아노락 자켓 등 신상품 출시 예정-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신규 가입 시 다양한 혜택 부여 이벤트 진행 중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버추얼텍(036620, 대표이사 김호선)의 자회사 데브그루에서 론칭한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이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2일 알렸다.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은 정통 아웃도어보다는 다양한 라이프를 아우르는 얼반 라이프 아웃도어를 지향하는 내추럴하고 소프트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최근 오픈한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의류운동화가방 등의 아웃도어와 일반 라이프까지 다양한 라이프를 아우르는 어패럴 위주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은 2월부터부터 수도권 주요 백화점에 18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와 진주점까지 오프라인 매장도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자사 제품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며 대리점 오픈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주요 상권 위주로 점포를 확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 달 간절기 시즌을 맞아 로고 포인트의 심플한 기본형 바람막이와 캐주얼 아노락 자켓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모두를 대변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스노우피크 아웃도어 어패럴은 현재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