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첫 게스트, 나태주-노지훈-양지원‘흥 가득’ 현장 스케치 공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가 첫 게스트 나태주노지훈양지원의 촬영 스케치를 공개했다.

5월 4일 첫 방송되는 주문 바다요에서는 어부로 변신한 배우 조재윤주상욱양경원유수빈이 운영하는 해산물 가게에 가수 나태주노지훈양지원이 첫 손님으로 출연한다이들은 어부 4인방이 직접 잡은 자연산 100% 해산물로 만든 요리를 함께 먹으며 힐링 토크를 나눌 예정.

나태주노지훈양지원은 흥 부자답게 시작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문 바다요를 찾았다공개된 스틸컷에서 노지훈나태주가 춤을 추며 걸어가고 있고 그 모습에 양지원이 함박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양경원이 손님들을 위한 요리를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다어부 4인방이 밤낮으로 고생하며 잡은 해산물의 맛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던 양경원유수빈이 충격 받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어떤 이야기들이 오갔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손님과의 시간은 늦은 밤까지 이어졌다게스트들이 흥겨운 무대를 준비한 것이들은 재즈 밴드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불렀고 이에 어부 4인방이 고생했던 시간들을 훌훌 털어버렸다는 후문.

제작진은 나태주노지훈양지원의 케미가 정말 좋았다. ‘미스터트롯에서 볼 수 없었던 숨은 이야기도 공개할 예정이다세 사람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신규 예능 프로그램 주문 바다요는 바다를 좋아하는 배우 4인방이 어부로 변신해 직접 잡은 순도 100% 자연산 먹거리를 손님에게 제공하는 공감 힐링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들은 매일 걸려오는 예약 주문 전화 한 통을 받은 후 갖은 방법으로 바다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직접 채취해 주문을 완성할 예정이다.

나태주노지훈양지원의 힐링 토크부터 노래까지 5월 4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