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가정의 달 효도선물 기획전 오픈

카네이션 브로치, 스카프, 슈즈, 화장품, 건강식품 등 최대 85% 세일몽블랑, 토리버치부터 금강제화, 설화수, 정관장 등 인기 브랜드 대거 참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황금연휴 기간인 오는 5월 5일까지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패션잡화, 뷰티, 건강식품 등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있는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85% 세일한다.

이번 행사에는 가성비 높은 패션 이월제품부터 명품 브랜드의 시계, 가방 등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몽블랑, 토리버치, 프라다를 비롯해 닥스,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가성비 높은 추천 선물로는 각종 잡화류가 마련돼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좋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카네이션 브로치와 키링, 닥스와 레노마의 손수건과 봄 스카프는 각각 1만원대 미만으로 선보인다. 닥스 넥타이 32종과 남녀 양말 세트, 오마샤리프 소가죽 자동벨트도 행사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별로도 가정의 달 맞이 기획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참존 마유크림 골든 콤플렉스와 아이크림 세트, 설화수 자음생 2종, AHC 기초 5종 스페셜 및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 등이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효도선물로 많이 찾는 각종 건강식품도 세일한다. 정관장은 홍삼정, 달임액, 환, 캡슐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6%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석류, 헛개, 아로니아도 30포 세트를 4~6만원대로 판매한다. 바이탈뷰티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메가케어, 슬리머 디엑스 등과 세븐라이너, 휴플러스의 안마기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금강제화와 에스콰이아, 엘칸토는 남성용과 여성용 캐주얼화, 정장화 등 스타일별로 코디할 수 있는 슈즈 제품을 판매한다. 여름철 편하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은 1만원대부터, 클래식한 디자인의 단화와 스니커즈, 컴포트 캐주얼화는 2~5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가정의 달 맞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태그호이어, 마크제이콥스, 페라가모 등은 남녀 손목시계를, 마이클코어스, 구찌, 바오바오, 토리버치, 몽블랑 등은 여성용 숄더백과 지갑, 남성용 백팩과 벨트 등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부모님께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카네이션 아이템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보조식품, 명품 브랜드 잡화류까지 폭넓은 가격대의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한만큼 고객 취향에 따라 실속있게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