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컴 앤 밸런싱 패키지’ 선보여

-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장벽 강화로 건강하고 윤기 흐르는 피부 선사 –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급격한 기온 및 습도 변화, 심해지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고민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컴 앤 밸런싱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의 ‘컴 앤 밸런싱 패키지’는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먼저, 기분 좋은 은은한 향의 호르몬 밸런스에 효과적인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몸의 밸런스를 맞춰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개인의 컨디션에 맞게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무어 머드와 헝가리 온천수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떠멀 밤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씻어내고 온천수 미네랄 성분과 캐모마일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떠멀 토닉으로 피부 결을 정리한다. 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함유된 리서페이싱 필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준 다음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에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라클 페이셜 오일로 탄력을 증진시켜준다. 특히 비타민 A, E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알개 추출물이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시켜주는 알개 젤 마스크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영양을 공급한다.

매 시즌 계절 특성에 따른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컴 앤 밸런싱 패키지’로 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