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재혼 고객 대상 명품 웨딩 상품 ‘라온제나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증가하는 재혼 시장의 흐름에 맞게 재혼 고객 대상으로한 소규모 웨딩 패키지 ‘라온제나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혁진 총지배인은 “라온제나가 ‘즐거운 우리의 삶’이라는 의미에 맞추어 재혼 고객들의 행복하고 아름다운 시작을 동행한다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재혼이란 점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프라이빗한 일정, 서비스 위주로 구성한 것이 일반 웨딩 상품과 차이점이다.

‘라온제나 패키지’는 웨딩고객의 수에 맞춰 2가지 타입의 패키지로 출시됐다. 라온제나 패키지1은 20~30인 웨딩고객 대상 양식ㆍ한식 택1, 꽃장식, 웨딩케익, 프로젝터 및 스크린, 혼구용품, 허니문 객실1박 제공(디럭스룸 및 2인조식), 신랑/신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라온제나 패키지2은 40~60인 웨딩고객 대상 양식ㆍ한식 택1, 꽃장식, 웨딩케익, 프로젝터 및 스크린, 혼구용품, 허니문 객실 1박 제공(디럭스룸 및 2인 조식), 신랑/신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연회예약실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결혼식장 입장 전에 QR코드 체크인과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