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가정의 달 기념해 ‘감사 패키지’ 운영

l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가까운 일상으로의 나들이로 기획한 ‘뉴 노멀(New Normal)’ 호캉스 패키지로, 5월 31일까지 운영 l 가정의 달 기념해 워커힐의 시설 및 서비스는 물론, 주변 자연 환경을 즐기며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조식, 디너까지 모두 포함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그랜드 워커힐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최근 45일간 지속되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며, 사람이 너무 붐비지 않는 가까운 곳으로의 나들이를 선호하는 새로운 일상이 자리잡기 시작했다. ‘감사 패키지’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을 비롯한 사랑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기억을 선사할 수 있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의 호캉스로 기획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감사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특히 더 뷔페 조식과 디너가 모두 포함되어 체크인 이후 호텔 안에서 모든 식사까지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한강의 풍경을 감상하거나 워커힐 산책로를 이용하는 등 야외 활동도 가능해, 워커힐 안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30만 6천원부터이며, 5월 28일까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제공해 호텔 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