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컴백 D-day’ 뉴이스트 민현·렌 진행 보이는 오디오쇼 ‘뉴이스트쇼’ 선보여

- 네이버 NOW. <뉴이스트쇼>, 12일(화) 밤 11시와 13일(수) 밤 9시에 이틀간 온에어 - 12일(화), 앨범 수록곡 전 곡 함께 듣고 앨범 콘셉트 ‘밤’에 얽힌 청취자들의 사연 소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네이버 NOW.가 뉴이스트(NU’EST)의 민현과 렌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이는 오디오쇼 <뉴이스트쇼>를 선보인다.

<뉴이스트쇼>는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으로 컴백한 뉴이스트의 민현과 렌이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오디오쇼로,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뉴이스트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특별히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온에어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전날 발매된 새 앨범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민현과 렌은 앨범 수록곡 전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감상을 전하고, 이번 앨범 콘셉트인‘밤’에 얽힌 청취자들의 다양한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13일에는 기억에 남는 특별한 밤을 주제로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민현과 렌이 겪은 특별한 밤에 대한 경험 또한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이스트 민현과 렌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뉴이스트쇼>는 12일(화) 밤 11시와 13일(수) 밤 9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