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향한 뜨거운 팬사랑…메이크스타 프로젝트 ‘추가 물량’도 ‘연속 매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한 문종업을 향한 팬들의 남다른 사랑이 증명됐다.

18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문종업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다섯 번째 세트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1차 분량이 매진됨에 따라 추가 제작 및 판매에 돌입했고, 팬들의 참여가 다시 한번 이어지면서 ‘연속 매진’의 기염을 토했다.

매진된 세트에는 스타 메이커 증서는 물론, 문종업의 특별한 감사 인사 영상과 친필 사인 앨범, AR 포토카드 세트와 미공개 인화 사진 세트, 한정판 메탈 키링과 에코백,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세트,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와 기명 감사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돼 특별한 가치를 더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종업 영상통화 이벤트 ‘The Moon Calling You’ 참여 기회가 주어질 전망이다. 당첨자는 프로젝트 마감 후 오는 6월 10일 메이크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문종업은 지난 7일 솔로 데뷔 앨범 ‘HEADACH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HEADACHE’는 펑크 팝(Funk Pop) 장르 곡으로, 문종업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감성을 가득 담아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개 국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메이크스타는 개인, 단체에 상관없이 누구나 다양한 스타 서포트 펀딩 등을 손쉽고 안전하게 개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