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데뷔 서바이벌 ‘뷔로듀스101’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기리에 방영됐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을 패러디한 일명 ‘뷔로듀스’가 뜨거운 호응속에 101명의 ‘방탄소년단 뷔’ 후보를 발표했다.

올해로 시즌 4를 맞이하는 ‘뷔로듀스’는 매년 팬들의 열띤 호응속에 각각의 매력을 가진 뷔를 팬들의 투표로 데뷔조를 선정하는데 올해는 어느때보다 더욱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후보로는 올블랙의 의상으로 파이널 콘서트를 충격에 빠트렸던 싱귤래리티 ‘흑조싱귤’과 뷔의 갭차무대 끝판왕 ‘ON’ , 극강의 애교를 보여주었던 ‘아야짱’,화면 가득 클로즈업으로 미친 비주얼을보여주었던 ‘고삼차비주얼’ , 사랑스럽게 아기공룡둘리의 라면송을 불렀던 ‘라면송’ , Vlive에서 부른 고백으로 첫사랑의 기억을 조작한 ‘태태FM6.13’등 쟁쟁한 후보들이 선정되었다.

이에 팬들은 “후보들이 너무 쟁쟁해서 고르기 너무 힘들다”매순간 태형이는 멋지구나”,”11명만 고르려니 손떨려”,”그냥 다 데뷔시켜 주세요”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지난 시즌 최대 화제였던 ‘가마우지’가 시즌 3에서 아쉽게 데뷔하지 못해 이번 시즌 다시 등장한 만큼 어떤 후보가 데뷔조에 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1차 투표를 통해 2차 투표에 올라갈 66명의 ‘방탄소년단 뷔’ 가 정해지고 6월13일에 투표로 뽑힌 11명의 방탄소년단 뷔가 최종 데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