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원X유다미, 소상공인 돕는 웹드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 동반 출격!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배우 윤기원과 유다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 속에 분투하고 있는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웹 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에 동반 출격한다.

윤기원과 유다미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윤기원유다미가 6월 공개될 웹 드라마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로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코믹과 진지함을 오가며 다채로운 재능을 뽐내는 명품 배우 윤기원은 드라마 ‘간택’, 영화 ‘수상한 이웃뿐 아니라 다양한 연극으로도 팬들과 함께했으며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의 신예 유다미는 최근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를 통해 공개될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 PPL 전문 마케팅 PD 고기신의 좌충우돌 제품 광고 사수기를 그리는 코믹 막장 목적드라마이다.

유다미가 주인공이자 PPL 성공률 99.9%를 자랑하는 열혈 마케팅 PD ‘고기신’ 역을 맡아 엉뚱한 매력을 폭발시킨다또 윤기원은 그런 기신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며 신경전을 펼치는 ‘한 감독’ 역을 맡아 코믹 호흡을 맞춘다.

티앤아이컬쳐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상공인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이번 작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슬기로운 마케팅 PD 생활 6월  공개 예정이다. (사진제공 = 티앤아이컬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