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안성준 등 톱7, 뷰티 브랜드 행사 출연 18일 유튜브 생중계 통해 비대면 행사 참여…‘행사의 신’ 등극!

-‘트로트의 민족’ 안성준&김소연, 특별한 듀엣 무대 선사! -‘트로트의 민족’ 톱7, 다양한 방송-행사 러브콜로 종횡무진 행보!

트로트의 민족’ 7이 뷰티 브랜드 론칭 행사에 단체로 참석한다.

우승자 안성준을 필두로 김소연김재롱더블레스김민건송민준김혜진 등 톱멤버들은 18일 화장품 브랜드 리포브 5세대의 론칭 행사인 리포브 트롯대전에 참여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될 이날 행사에서 안성준은 트로트의 민족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경연곡 해뜰날을 선보이며나머지 멤버들도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레퍼토리로 단독 무대를 꾸민다특히 안성준과 김소연은 또 만났네요를 듀엣으로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 김민건과 김혜진도 잠깐만’, 김재롱과 송민준은 그대여 변치마오’, 더블레스(최도진이사야이하준)는 사나이 순정’ 무대를 연이어 펼친다.

트로트의 민족’ 7의 매니지먼트사인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7이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비대면 행사장 무대에 나선다최근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만큼이날도 톱7이 특별히 준비한 단독 무대와 듀엣곡으로 흥을 한껏 돋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보다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없어서 아쉽지만다양한 방송과 행사를 통해 트로트의 민족’ 7이 꾸준히 활동을 펼칠 것이니 응원해달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KD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