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압도적 상품ㆍ혜택으로 올 여름 해외여행 시장 선점한다

–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파격적으로 큰 혜택 담은 신규 캠페인으로 해외여행 1위 플랫폼으로 도약 – 80일 간 전 세계 30개 도시 여행상품 초특가 제공하는 ‘80일간의 세계일주’ 프로모션 시작

(여행레저신문) 인터파크가 압도적인 상품과 혜택으로 올 여름 해외여행 시장을 선점한다.

인터파크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를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올 여름 캠페인을 통해 해외여행 1위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은 언제 어디든 인터파크를 통해 해외여행을 간다는 의미와 함께,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되고 파격적인 ‘큰’ 혜택을 강조하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먼저, 오늘부터 오는 7월 26일(수)까지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 여행상품을 순차 특가로 선보인다. 일정별로 항공권, 해외 호텔, 패키지, 투어앤액티비티 등 관련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인터파크라이브 채널을 통해 항공권과 패키지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세계 주요 여행지를 인터파크가 제안하는 초특가 상품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하기 위해서다. 특히 항공권 1등 플랫폼에 걸맞게 당장 오는 9일(화)과 16일(화)에는 각각 세계일주 첫 여행지 일본의 오사카 항공권 100매와 후쿠오카 항공권 100매를 선착순으로 9만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99특가 항공권’은 라이브채널 외에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정보를 생생히 담은 쇼츠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 오는 7월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가 아닐 경우 인공지능(AI) 챗봇 ‘톡집사’를 통해 접수하면 차액의 100%를 아이포인트로 지급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는 인터파크만의 압도적 상품과 혜택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바로 인터파크를 떠올릴 수 있는 직관적인 캠페인”이라며, “올 여름 성수기 기간 중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엔데믹 시대의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해 해외여행 1위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