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웹툰에 이어 팝아트 회화 작가로서도 주목 받고 있는 기안84와 합작으로 ‘갤럭시84’ 아트 케이크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갤럭시84’ 케이크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 수령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그랜드 델리’ 현장 구매도 한정 수량으로 가능하며, 가격은 6만5천원이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트루 럭셔리 위드 아트(True Luxury with Art)’ 전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6월부터 호텔 1층 로비에 전시되는 기안84의 회화 작품들의 모티브를 아트 케이크에 담았다. 특히, 기안84의 인기 시리즈 <욕망의 자화상>을 관통하는 ‘우주’ 콘셉트를 주제로 은하수를 수놓은 수많은 별들의 반짝임을 글레이징 기법을 통해 예술적으로 표현했으며, 지구, 토성, 화성 등 3개의 행성을 1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 초콜릿으로 구현했다. 진한 초콜릿 무스를 베이스로 만든 ‘갤럭시84’ 케이크는 부드러운 커피와 고소한 헤이즐넛 맛이 풍성한 바디감을 완성하는 동시에 가벼운 레몬 크림으로 마무리되는 독창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번 ‘갤럭시84’ 케이크를 위해 기안84의 대표적인 회화 작품과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포장 박스도 특별히 제작되어 가치를 한층 높였다. 또한, ‘갤럭시84’ 케이크의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기안84의 회화 작품 시리즈가 담긴 아트 엽서 4종 세트와 아트 포스터가 증정되며, 사전 예약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기안84가 직접 사인한 리유저블컵을 제공한다.
기안84는 이번 ‘갤럭시84’ 케이크 출시에 많은 기여를 한 만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 역시 “예술의 범주가 전시장을 넘어 일상 속 모든 곳에 접목되고 있다. 팝아티스트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안84와 함께 아트 케이크라는 특별한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호텔에서 기안84의 회화 작품들을 직접 관람하면서 ‘갤럭시84’ 케이크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