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까지 에미레이트 항공 티켓 구매 고객 대상으로 ‘25아워스 호텔 두바이 원 센트럴’ 및 ‘노보텔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무료 숙박권 제공 예정
(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올여름 두바이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22일부터 6월 11일 사이에 에미레이트 항공 티켓을 구매하고, 5월 26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항공기를 탑승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두바이에 위치한 트렌디함이 가득한 호텔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두바이에 위치한 아이코닉한 ‘미래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 인근에 위치한 ‘25 아워스 호텔 두바이 원 센트럴(25hours Hotel Dubai One Central)’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좌석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노보텔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Novotel World Trade Centre, Dubai)’에서 무료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9월 30일까지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진행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모바일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쇼핑, 미식 경험, 럭셔리 스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두바이를 여행 및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및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개인에게 최적화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에 주 7회 A380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