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출시

- 최상의 당도를 자랑하는 망고를 골드 빛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망고 골드 빙수’와 입안 가득 품격 있는 달콤함을 선사하는 ‘셰프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셀렉션’ –

(여행레저신문)탁 트인 광안대교 전경을 바라보며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망고 골드 빙수’와 ‘셰프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셀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품질 좋은 망고를 활용해 망고 본연의 풍미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더한 이번 ‘망고 골드 빙수’는 부드럽게 갈아낸 밀크 아이스 안에 망고의 상큼한 단 맛과 어우러지는 국내산 팥과 망고 소스, 망고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웠다. 아이스 위에는 당도 높고 풍부한 과즙의 생망고를 슬라이스하여 겹겹이 쌓아 올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식용 금 데커레이션으로 마무리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취향에 따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망고 소스와 연유가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망고 빙수를 커피,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골드 빙수 & 커피 2잔 세트’, ‘망고 골드 빙수 & 샴페인 2잔 세트’도 마련해 보다 다채로운 미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스 디저트의 대표 강자, 아이스크림의 깊고 진한 풍미를 고급스럽게 살린 ‘셰프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셀렉션’도 함께 출시된다. ‘초콜릿 헤븐’, ‘베리 딜라이트’, ‘스윗비 망고’ 3가지 메뉴로 준비된 ‘셰프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셀렉션’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는 토핑이 듬뿍 올라가 한층 풍요로운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품격 있는 달콤함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망고 골드 빙수’ 7만5천 원, ‘셰프의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셀렉션’ 1만9천 원부터이다. (세금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