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 ‘Summer Wellness Gourmet Feast’ 미식 프로모션 선보여

(여행레저신문)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웰니스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 되어,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다채로운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웰니스 고메 피스트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웰니스 뷔페의 주요 메뉴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구이, 해삼, 오골계, 관자 새우, 우스지 등 보양 재료를 넣고 끓인 중국식 스프 불도장, 진항 육수를 차갑게 식혀 시원하게 먹는 일본식 국수 요리로, 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아줄 냉소바, 전복, 해삼, 새우 등 각종 해산물을 볶아 만든 보양식 볶음 요리인 전가복이 준비되어 다채로운 해산물을 즐겨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경주 지역 전통음식으로 시원한 육수에 면과 육회를 함께 먹는 요리인 육회 물회, 고소한 녹두와 연한 영계로 맛을 낸 전통 보양 죽 녹두 삼계죽과 연한 도가니를 넣고 푹 끓인 보양식 도가니탕과 매콤한 소스에 통통한 낙지를 넣고 볶은 낙지볶음 등이 준비된다.

모모카페의 ‘Summer Wellness Gourmet Feast’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런치 66,000원, 주중 디너 88,000원 / 주말 및 공휴일 런치 & 디너 8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네이버로 예약 시 요일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식음부 이중훈 팀장은 ‘이번 웰니스 뷔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며 여름을 보다 활기차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