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뷔 연일 거듭된 신기록에 해외매체 주목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뷔가 공식계정에 올린 트윗이 ‘좋아요 수가 높은 트윗 탑 20’ 목록 중 가장 많은 트윗 수를 기록하며 또 다시 기록의 제왕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이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에 따르면 5월 29일 기준으로 뷔는 ‘좋아요 수가 높은 트윗 탑 20’ 목록에서6개의 트윗을 가진 유일한 인물이다. 심지어 뷔의 최신 트윗은 단 3일만에 가장 ‘좋아요’수가 많은트윗 탑 10’에 오르며 엄청난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줬다.

29일 기준으로 순위를 살펴보면, ‘좋아요가 높은 트윗 탑20’ 중 뷔의 트윗은 2.26m으로 9위에 오른 Army painted me 를 비롯해서 11위에 뷔 정국 셀카 (2.23m), 14위에 저스틴비버노래에 흥얼거리는 영상 (2.12m), 15위에 집콕챌린지 트윗 (2.12m), 16위에 뷔와 슈가 셀카 (2.12m), 19위에호랑이 인형 영상 (2.09m)이 랭크돼 있다.

올케이팝은 “뷔의 엄청난 인기를 생각하면 이러한 신기록을 세우는 일이 새삼스럽지는 않다. 네이버에서는 뷔를 일컬어 ‘신기록 세우는 사람 뷔’ ‘sns의 최강자 뷔’ 라 칭하기도 한다”며 뷔에게 축하인사를 전했다.

중국의 매체 ‘차이나 데일리’ 역시 “방탄소년단 뷔가 또 다른 방대한 기록을 세웠다면서 ‘좋아요수가 높은 트윗 탑 20’ 목록에서 (29일 기준) 6개의 트윗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 되었다. 그의 놀라운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며 극찬했다.

팬들은 이를 두고 “역시 방탄소년단 뷔는 기록의 사나이다”, “나도 뷔의 트윗에 좋아요를 눌렀다”,그의 트윗은 모두 사랑스러워”, “뷔의 영향력은 정말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4일오후 6시부터 약 90분 동안 유료 라이브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