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선글라스 뚫은 조각 비주얼…시원·청량 폭발 “여름 느낌 물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방탄TV’에는 ‘[2020 FESTA] BTS ‘Airplane pt.2′ (Summer ver.) @ 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이란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곡 ‘Airplane pt.2’를 썸머 버전의 뮤직비디오 형태로 꾸민 것으로 멤버들이 자신의 파트를 따라 부르며 개성있는 동작을 선보였다.

이 중 도입부를 장식한 정국은 시작부터 선글라스도 뚫고 나오는 조각 비주얼을 자랑했다. 근접샷에도 굴하지 않는 이목구비와 스웩 넘치는 몸 동작, 카리스마 있는 표정까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붉게 염색한 헤어 스타일이 상큼함을 더 해 눈길을 끌었고 반바지, 반팔에서 드러난 탄탄한 피지컬이 건강미를 물씬 풍기게 했다.

또 튜브를 가지고 노는 귀여운 모급과 블루, 네온색이 조합된 시원한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한 정국의 모습에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게 했다.

한편 당일 일본 Twipple(트위플)에서 정국(ジョングク)의 이름이 3위로 트렌딩되어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도 보여줬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데뷔 7주년을 맞아 준비한 ‘페스타(FESTA)’에서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된 가족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