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여행을 향한 사랑을 다시 보여주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리더, 아코르는 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던 호텔들의 재개장 절차를 시작했다. 많은 여행지들이 규제를 완화함으로써 아코르의 호텔 중 재개장을 하는 호텔들은 점진적으로 늘어날 것이며 아코르는 자사의 비즈니스가 운영되는 지역단체의 여행업, 서비스 업을 비롯한 경제 회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투자할 예정이다.

아코르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리워드, 서비스와 경험을 모두 통합시키는 라이프 스타일 지침서 ALL – Accor Live Limitless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Reignite the Love of Travel (여행을 향한 사랑을 다시 보여주세요)’을 선보인다. 캠페인은 보는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동시에 안심할 수 있도록 하고, 열망을 만들어내는 짧은 영상과 함께 론칭된다.

아코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스티븐 테일러 (Seven Taylor)는 “전역에서 봉쇄가 이루어지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개인 소셜 미디어에 여행에 대한 열망을 희망찬 유머와 창의성을 담아 포스팅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우리가 여행자들을 그리워하는 것만큼, 그들도 우리를 그리워한다는 사실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이었다. 이 캠페인의 메시지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겨냥한 것임과 동시에 장기적인 여행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 중국에서의 빠른 비즈니스 회복을 보면서, 우리는 고객을 안심시키고 여행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우는 우리의 역할을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아코르의 ‘Reignite the Love of Travel(여행을 향한 사랑을 다시 보여주세요)’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여행자들은 여행에 대한 꿈과 영감을 공유하고, 이는 두 번째 ALL 몽타주 스타일의 여행의 영감을 주는 영상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여행자들이 다시 여행을 시작할 때 안심하는 마음이 들 수 있도록 아코르의 ALLSAFE 청결 프로그램은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며 여행자들에게는 아코르 호텔에 머무는 동안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조치는 시험, 검사, 인증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뷰로 베리타스(Bureau Veritas)와 함께 개발되었다.

테일러는 이어 “우리는 완전히 구축된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위기에 대응해 왔으며 이는 ALLSAFE의 출시를 통해 고객을 안심시키는 것과 함께 시작되었다. ALLSAFE는 세계적 수준의 청결 기준과 프로토콜로 고객들을 안전하게 다시 맞이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두 번째로, 우리의 미션은 힘겨운 시기를 겪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여행에 대한 사랑을 다시 불러일으키도록 북돋는 것이 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아코르의 ‘Reignite the Love of Travel (여행을 향한 사랑을 다시 보여주세요)’ 캠페인은 여름 동안 주요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