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마크 호텔, 경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 즐기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 출시

■ 여름 맞아 서핑 전문 업체 ‘플라밍고서프’와 손잡고 서핑 전용 패키지 선봬 ■ 프라이빗 무료 서핑 강습 및 배럴 수영모 증정, 당일 무제한 프리서핑 등 서퍼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씨마크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호텔 앞 경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라이빗 서핑 패키지’는 최근 국내여행 수요 증가로 강원도를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크고 작은 파도가 잦아 서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경포해변을 찾아 서핑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는 서핑 전문 업체 ‘플라밍고서프 경포점’과의 협업으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2시간 프라이빗 서핑 강습 수강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강습은 최대 4인으로 운영되는 만큼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수강생 각자의 수준에 맞게 진행되며, 보드를 포함한 서핑 장비일체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뿐만 아니라 강습 이후 여유롭게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당일 무제한 프리서핑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기능성 수영모를 증정하는 등 서퍼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로 출시됐다.

더불어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씨마크 야외 인피티니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를 비롯한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어린이를 위한 키즈클럽 등 씨마크의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이용 혜택과 함께 33만원 상당의 씨마크 주중 객실 우대권 또한 제공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플라밍고 서프(경포점) 프라이빗 서핑강습(2시간) 무료 ▲프리서핑 당일 무제한 이용(장비 대여 포함) ▲배럴 수영모(성인용 1개, 어린이용 1개) 증정 ▲클럽인피니티(실내외수영장, 헬스장) 무료이용 ▲사우나 무료이용 ▲키즈클럽 무료이용 ▲씨마크 주중 객실 우대권(33만원권) 증정 ▲객실 미니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해변을 찾아 서핑을 배우고,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서핑 전용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여름 맞이에 앞서 시원한 경포해변에서 서핑의 묘미를 느끼는 것은 물론 씨마크의 다양한 부대시설 무료혜택을 통해 올 여름을 만끽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