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여름 휴가철이 다가옴에도 불구하고 멀리 떠날 수 없어 가족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자녀들과 함께 키캉스를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휴가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랜드 서머’ 패키지는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룸 1박, 어린이들이 직접 데커레이션 할 수 있는 수제 쿠키 웰컴 어메니티와 버블 플레이 세트,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5,000원 식음료 크래딧,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스파 트리트먼트 20% 할인,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의 자녀들을 위해 호텔 곳곳의 숨겨진 장소를 찾아 인증샷 찍기 미션을 수행하면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 글램 걸즈’의 상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수시로 객실, 레스토랑, 호텔 부대시설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 방역을 시행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그랜드 서머’ 패키지 예약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300,000(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