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병호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광고 속 캐릭터에 몰입, 역시 명품 배우! 배우 손병호, 창업포기? VS 재도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확실한 임팩트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손병호가 이번에는 창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광고에서 50대 무역업CEO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 광고는 창업진흥원의 재도전 인식개선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다시도전하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더불어 함께하는 내일을 향하여우리가치 삽시다.”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실패의 경험을 딛고 다시 일어서기에 도전하는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손병호는 소속사 가족이엔티를 통해 창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재도전 인식개선’ 공익광고가 유튜브 채널 창업진흥원kised’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제가 맡은 캐릭터는 50대의 무역회사 CEO촬영이 시작되자 저도 모르게 캐릭터에 푹 빠져들어 연기가 아닌 진심 어린 눈물이 흘렀습니다비록 촬영이라는 틀 안에서 설정된 캐릭터로 연기를 해 나가는 것이지만만약 실제로 가족들로부터 그리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던 CEO에서 실패와 좌절을 맞본 후현재는 어려워진 집안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자 애쓰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살아가고 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미치자 그 엄청난 무게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절로 감정이입이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 역시 그렇지만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실패가 두려워 선뜻 도전하지 못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텨낸다면 분명 오늘과 다른 내일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합니다여러분 모두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십시오도전하는 여러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라며 광고 촬영에 대한 소감과 ‘모든’ 이들의 도전에 대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배우 손병호는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SBS ‘해치’,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하라는 일은 안하고’, MBC ‘웰컴2라이프’, tvN ‘위대한 쇼’,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까지 장르를 아우르고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명품 배우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최근 우르오스 이런남자편에서 대기업 사장과 예비장인으로 변신하며 무한한 매력을 뽐냈고,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에 게재된 총 6편의 U+5G 디지털 광고 손병호 게임편은 게재 16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고 광고계에 큰 이슈가 되었다.

한편명품배우 손병호는 7월 6일 월요일 밤 9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모범형사에서 뛰어난 지략가인 김기태 역으로 활약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