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굿걸’ 출연 에일리, 상대편 무대에도 찐 리액션 폭발 이래서 진짜‘굿걸’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매회 방영 될 때 마다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엠넷 굿걸에서 에일리의 리액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굿걸은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모여 ‘플렉스 머니를 획득하기 위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에일리가 매 무대가 진행 될 때 마다 선보이는 리액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지난 18일 방송된 굿걸에서는 굿걸’ 크루의 효연치타제이미장예은전지우가 그룹 AB6IX(에이비식스)와 맞붙는 그림이 전파를 탔다여기에 에일리는 굿걸’ 크루의 역대급 무대가 끝난 후 인터뷰를 요청한 제작진에게 어떠한 코멘트도 이야기 할 수 없을 정도의 대단한 실력이었음을 표현했다.

또한 AB6IX의 무대는 시작한 후 내내 노래가 좋다’,’대휘가 너무 잘한다’ 등 상태팀의 무대에도 폭풍 칭찬과 리액션을 아끼지 않았다.

이 날 아이돌팀과 맞붙었던 굿걸크루는 최종 승리로 훈훈한 마무리를 지었다.

에일리는 스스로를 포함한 굿걸’ 크루들에게 굿걸 비공식 리액션 장인다운 셀프 박수와 화사한 미소로 잘한다 잘한다’ 라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에일리는 지난 11일 방송에서 슬릭과 함께 ‘‘Don`t Cry For Me’(돈크라이포미)를 열창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메세지를 남기는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에일리는 이뿐 아니라 매회 매 크루 또는 다른 동료들의 무대를 볼때마다 다양한 표정들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혜자 리액션을 맘껏 뽐내고 있다.

오는 25일 7회를 앞둔 굿걸에서는 에일리의 무대가 펼쳐진다.

리액션 장인 대신 무대 장인인 에일리를 볼 수 있는 굿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엠넷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사진 제공 :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