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비 ‘깡’ 커버 댄스 도전  오늘 오후 5시 ‘아이돌리그’ 시즌2 공개

  ■    ‘웁시(OOPSY)’로 돌아온 위키미키,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과즙미 팡팡 매력 발산 ■    최유정, ‘깡’ 커버댄스 도전… 외모와 상반되는 파워풀 댄스로 ‘눈길’ 오늘(25일) 오후 5시 방송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신곡 ‘웁시(OOPSY)’로 돌아온 위키미키가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오프닝부터 신곡의 포인트 안무 시범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위키미키는 팬들의 사랑을 받은 ‘입덕짤’을 2020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시작으로 찬미, 니엘 두 MC와의 장기자랑 대결, 칼군무 눈치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즙미’가 폭발하는 위키미키는 오늘(25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만날 수 있다.

위키미키 멤버들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입덕짤’을 준비한다. ‘하트 먹는 도연’, ‘낯 가리는 루아’, ‘기타 연주 세이’ 등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각종 짤들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최유정은 17살 수학여행 당시 공항에서 찍은 영상 대신 가수 비의 ‘깡’ 커버 댄스에 도전해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폭발적인 댄스 실력으로 무대를 뒤집어놓았다고.

니엘, 찬미 두 MC와의 불꽃 튀는 장기자랑 대결도 펼쳐진다. 지수연은 자신의 장기를 암산이라고 소개, 찬미와 맞대결을 펼친다. 계산기를 사용한 찬미와 오로지 두뇌만을 사용한 지수연. 둘의 대결에서 누가 승자가 됐을까. 또다른 멤버 김도연은 MC 찬미를 상대로 제기 차기 대결에 도전해 그 결과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위키미키는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가사를 듣고 어떤 노래인지 맞히는 ‘내 노래를 맞혀봐’ 코너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독일어, 중국어 가사만 듣고 그 의미를 유추하는데 성공한 것. 영어와 비슷한 독일어는 물론, 멤버 세이의 활약으로 중국어까지 두 개의 문제를 연이어 맞히며 ‘뇌섹돌’의 면모를 뽐내 MC들을 놀라게 했다.